3377TV 3377TV

'폭설' 한소희, 첫 스크린 데뷔..섬세한 감정선 예고 "모든 것 쏟아부은 배우"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3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한소희가 '폭설'로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영화 '폭설'은 하이틴 스타 '설이'(한소희)와 운명처럼 가까워진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이 서로에게 솔직하지 못해서 엇갈렸던 시절을 지나 다시 서로를 찾아가는 겨울의 사랑이야기.

한소희는 극중 겉으로는 당당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불안과 혼란을 안고 있는 하이틴 스타 ‘설이’ 역을 맡아 시린 겨울 바다에 어우러진 서정적이고도 감각적인 사랑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누구나 겪어봤을 유약했던 시절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다.

성장과 갈등,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복잡미묘한 감정들을 실감나게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수익 감독은 한소희가 가진 강렬한 에너지와 감정 표현력을 높이 평가, "‘설이’의 빛과 어둠, 그리고 내면의 복잡한 감정을 진정성 있게 표현해냈다"고 전했다.

이어 "한소희는 ‘설이’다운 에너지를 잃지 않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부은 열정적인 배우였다"고 덧붙였다.

한소희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폭설'은 오는 10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THE END
34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