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정재현X박주현X곽시양 트리플 앙상블..메인포스터 2종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3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공개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메인 포스터 2종은 강렬한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죽음 예언자 ‘준우’ 역의 정재현과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 역의 박주현이 횡단보도에서 만나 죽음을 예언하고 경고하는 장면이 긴장감 있게 담겨 있다. 특히 “오늘 내가 죽는다는 예언을 들었다”라는 카피는 6시간 후 죽게 될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의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죽음 예언자 ‘준우’ 역의 정재현과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 역의 박주현 그리고 연쇄 살인마를 쫓는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의 곽시양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 미스터리 추리극의 매력을 발산한다.

“내가 한 예언 전부 현실에서 일어났어”라는 정재현의 대사 카피는 6시간 후 죽음 예고를 듣게 된 ‘정윤’의 정해진 미래와 운명을 바꿀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깨진 시계 파편에 각각의 캐릭터를 보여줘 6시간 안에 갇힌, 6시간 동안 펼쳐질 이들의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메인 포스터를 선보이며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의 미스터리한 트리플 앙상블을 예고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오는 10월 16일 개봉한다.
THE END
12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