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이런 케미는 처음일 걸? 김고은·노상현 '대도시의 사랑법'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0
'대도시의 사랑법' 스틸./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김고은과 노상현이 지금껏 본 적 없는 특별한 관계를 선보인다.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 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 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재희 역 김고은과 자신의 비밀을 감추는 데 익숙한 흥수 역 노상현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찐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재희 역 김고은이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흥수 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해 궁금증이 고조된다. 노상현은 “재희와 베스트 프렌드가 된 것처럼 티격태격하며 재미있게 놀았고 그런 호흡들이 영화에 잘 담겼으면 좋겠다”며 두 배우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대도시의 사랑법' 스틸./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여기에 더해 “이 영화는 친구와 나누는 유대가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상기시켜 준다”(_oth***), “김고은과 노상현의 케미가 완벽하다”(yeari***) 등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글로벌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역시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김고은과 노상현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대도시의 사랑법’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올가을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토론토 국제영화제 이후 뜨거운 호평 세례로 기대감을 더하며 참신한 설정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현실적인 대사로 재기발랄한 재미를 선사할 ‘대도시의 사랑법’은 오는 10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THE END
90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