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팝인터뷰]'베테랑2' 류승완 감독, 조인성 미담 공개 "정해인 부담 풀어주려고 같이 MT 가"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11
류승완 감독/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류승완 감독이 배우 조인성의 미담을 전했다.

정해인이 영화 '베테랑2'에 빌런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전편이 1300만 이상의 관객을 불러모은 것은 물론, 빌런인 조태오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정해인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밖에 없었을 터. 이에 황정민이 정해인에게 MT를 제안했고, 해당 자리에는 조인성도 함께 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류승완 감독은 조인성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류승완 감독은 "정해인이 부담을 많이 느껴서 황정민이 둘이 시나리오도 읽을 겸 MT 가자고 제안했다"며 "남양주에 있는 펜션으로 갔는데, 그 자리에 조인성이 특별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인성은 '베테랑2'와는 상관없는데 같이 가서 '류승완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니란다'고 해준 거다"며 "밤늦게까지 같이 술 마시고 하면서 정해인을 풀어줬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가 조인성에게 정해인이 부담을 느낀다고 배우끼리 이야기하는 건 다르지 않으냐고 했더니 '감독님이 불러주시면 언제든 갈게요' 한 거다"며 "이게 바로 조인성의 인성이다"고 치켜세웠다.

한편 류승완의 신작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오는 13일 개봉한다.
THE END
13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