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보통의 가족' 장동건 "기 빨리는 식사 촬영…사적인 이야기 나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4
▲ 장동건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장동건이 '보통의 가족' 속 식사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 언론배급시사회가 24일 오후 2시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CGV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과 허진호 감독이 참석했다.

이번 작품에는 중요한 세 번의 식사 장면이 등장한다. 이에 대해 장동건은 "육체적으로 힘들진 않지만 기가 많이 빨린 장면"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그는 "주인공 네 명의 입장이 모두 다르고, 다른 심리를 표현해야 하면서도 너무 드러낼 수도 없없다. 그런 유기적으로 얽혀 있는 감정들을 세심하게 조율하는 것들이 많아서 기가 많이 빨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식사 장면 만큼은 네 배우가 함께 꽤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거라서 사적인 이야기를 하면서 더 친해졌다. 힘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다. 10월 중 개봉.

THE END
66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