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절친 이상이 카메오 감사, 원한다면 언제든 달려갈 것"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3
배우 김고은이 23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대도시의 사랑법’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이 극 중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 대학 동기 절친 이상이의 지원사격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김고은, 노상현, 이언희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 분)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 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박상영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리메이크했다. 소설 ‘대도시의 사랑법’은 제39회 신동엽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세계 최고 권위 문학상으로 불리는 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문 후보에도 이름을 올린 작품이다. 영화는 소설집에서 ‘재희’란 이름의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탐정: 리턴즈’, ‘미씽: 사라진 여자’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아온 이언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애플TV ‘파친코’의 이삭 역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청자들까지 강렬히 사로잡은 배우 노상현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도 눈길을 끈다.

‘대도시의 사랑법’에서는 김고은과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동기이자 절친인 배우 이상이가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김고은과 특별한 케미를 맞춘다.

절친과의 호흡에 대해 김고은은 “바쁜 와중 너무 흔쾌히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상이 배우님이 다음에 원하실 때 저 역시 언제든 달려갈 준비가 돼있다. 특별출연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달려갈 준비가 됐다. 감사합니다 이상이 씨”라고 감사함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10월 1일 개봉한다.

THE END
633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