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류승완 페르소나' 조인성, '베테랑2' GV 등판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1
배우 조인성/뉴스1 ⓒ News1 DB
CJ ENM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봉 9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테랑2'​가 개봉 3주 차 특별한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베테랑2' 측은 21일 "'모가디슈' '밀수' 로 류승완 감독의 페르소나로 거듭난 배우 조인성이 '베테랑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액션 베테랑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영진 영화 평론가의 진행 아래 조인성, 류승완 감독이 참여해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조인성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는 데 도움을 준 미담이 알려져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 작품마다 기억에 남는 액션신을 선사해 온 조인성이 본 '베테랑2'의 액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롯데시네마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또한 '베테랑2'는 관객과의 대화 행사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김경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경식씨네'로도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지난 20일 황정민, 정해인이 '경식씨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좀 더 자세히 밝힌 것. 채널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영화 팬들이 궁금해하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남겼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THE END
95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