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조정석X故이선균 '행복의 나라', 이제 안방에서..극장 동시 IPTV 서비스 시작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1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정치 휴먼 영화 '행복의 나라'(추창민 감독, 파파스필름·오스카10스튜디오 제작)가 오늘(19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행복의 나라'는 제작 단계부터 10.26 대통령 암살 사건과 12.12 사태를 관통하는 단 하나의 재판을 다룬다는 점과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의 신작, 배우 조정석과 이선균, 유재명을 비롯해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 등으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개봉 후에는 평단과 언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아 장기 상영을 이어오며 올여름 극장가를 묵직한 울림으로 물들였다. 특히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재판과 역사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사람들을 그려내며 국내 최악의 정치 재판을 수면 위로 끌어 올렸다.

이렇게 '행복의 나라'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분노를 안기며 묵직한 메시지와 가슴 먹먹한 감동을 선사, 추창민 감독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오는 19일부터는 IPTV(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보다 자유롭게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극장뿐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전해질 영화의 울림에 기대를 끌어 올린다.

'행복의 나라'는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정보부장 수행 비서관과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979년 발생한 10.26 박정희 전 대통령 피살 사건에 연루된 박흥주 육군 대령과 그를 변호한 태윤기 변호사의 실화를 영화화했다. 조정석, 고(故) 이선균, 유재명 등이 출연했고 '광해, 왕이 된 남자' '7년의 밤'의 추창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THE END
48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