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팝인터뷰③]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중? 그만큼 역대급 케미..앞으로 달달한 장면 넘쳐날 것"(엄마친구아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11
배우 정해인/사진=CJ ENM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정해인이 정소민과의 케미에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정해인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을 통해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가운데 반응이 폭발적이다. 더욱이 정소민과의 열애 의혹이 불거질 정도로 두 사람의 케미는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정해인은 정소민과 꽁냥꽁냥 장면이 앞으로 많이 펼쳐질 거라고 귀띔했다.

이날 정해인은 "내가 너무 오랜만에 웃는 얼굴을 하는 것 같다. '설강화', '커넥트', 'D.P.' 시리즈, 영화 '베테랑2'까지 2020년 이후 처음이다"며 "촬영장에서 웃고, TV에서 웃는 날 보는데 나도 반갑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중반부 넘어서서 클라이막스를 치닫고 있는데, 앞으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신들이 넘쳐날 거다"며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고 할 정도로 행복한 장면이 많이 나올 거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정해인은 "정소민과 극중 소꼽친구다 보니깐 작품 들어가기 전부터 친해지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친해졌다. 둘 다 외향적인 사람은 아닌데, 내향인끼리 친해지면 친해지는 바이브가 있다"며 "너무 편해진 거 사실이다. 이제는 소꼽친구 바이브가 바로 나온다. 사람한테 장난을 잘 안 치는데 잘 받아주니깐 장난도 잘 친다. 그동안은 내가 중심에서 의젓해야 했다면, 소민이도 현장에서 리더십 있고, 날 이끌어주기도 해서 내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부분도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열애 의혹에 대해서는 "노코멘트하겠다"고 너스레를 떨더니 "그 정도로 케미가 좋아서 그런 것 같다. 드라마도 드라마인데, 메이킹이나 드라마 홍보 콘텐츠에서 케미가 좋아보인다고 하시더라. 그만큼 현장에서도 진짜 케미가 좋았다. 역대급이었다"고 흡족해했다.

한편 정해인의 스크린 복귀작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오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HE END
29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