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끌려가는 한소희, 옷 찢어진 박서준...'경성크리처2' 엿보기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10
9월 27일 넷플릭스 공개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가 작품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경성크리처' 시즌2는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했던 시즌1의 이야기를 잇는다.

공개된 스틸은 시대의 어둠이 드리웠던 1945년 경성을 지나, 2024년 현재 서울에서 살아가고 있는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먼저 경성 최고의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태상과 똑 닮은 호재(박서준). 의뢰 받은 현장에 잠입했다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목격하고, 유력한 용의자가 된다.  그는 혐의를 벗기 위해 현장에서 마주친 또 다른 사람 채옥(한소희)을 쫓는다. 

나진을 삼킨 후, 인간도 괴물도 아닌 모습으로 현재를 살아온 채옥은 은제비라는 이름으로 실종자들을 찾아주는 일을 하던 중 우연히 사건 현장에서 호재를 보게 된다. 혼란에 빠진 것도 잠시, 채옥은 인간이 아닌 존재들이 사건에 엮여있음을 짐작하고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두 사람이 서로 마주한 모습부터 누군가에게 잡힌 채옥과 몸에 상처를 입은 호재의 모습까지 진실을 향해 다가가는 그들의 여정이 순탄치 않음을 짐작케 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승제약은 평범한 겉모습과는 달리 지하에서 비밀스러운 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조직으로 과거 나진을 활용해 어두운 실험을 진행했던 경성의 옹성병원을 연상케 한다. 

오로지 전승제약만을 위해 그림자처럼 움직이는 비밀 정예 요원 쿠로코들을 진두지휘하는 쿠로코 대장(이무생)은 전승제약의 핵심 인물로, 냉혈한 눈빛과 함께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라면 서슴없이 공격하는 모습이다. 

여기에 쿠로코중에서도 눈에 띄게 강한 힘을 가진 승조(배현성)는 촉수를 이용해 자신이 가진 힘을 숨기지 않고 사람들을 잔인하게 공격하는 인물. 채옥과 마주한 스틸은 한눈에 동족임을 알아본 둘 사이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준다. 

과연 이들의 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지. '경성크리처' 시즌2는 오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THE END
20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