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베테랑2’ 정해인 “조태오와 비교? 다른 느낌이라 부담 없어”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09
정해인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정해인이 '베테랑2'에 합류하며 느낀 연기적 고충을 고백했다.

정해인은 9월 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신입형사 ‘박선우’로 분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정해인은 "촬영하며 힘든 적이 많았다"고 털어놓으며 "액션이 많다 보니 육체적인 피로도 있었지만, 그보다 힘들었던 부분은 배우 정해인으로서 '박선우'란 캐릭터를 이해하고, '이 친구가 왜 이렇게 하나' 알아가는 과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박선우'는 자신의 신념이 맞다고 생각하고 올인하는 인물이라 믿고 연기했다"고 말해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높였다.

전편인 '베테랑'에서 유아인이 연기한 빌런 조태오와의 비교가 부담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는 "전편은 명확한 악의 구조가 있었다면, 이번 영화는 다른 느낌이라 부담은 거의 없었다"면서도 "전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이기 때문에 제가 합류한다는 점에는 부담이 컸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THE END
38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