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베테랑2’ 정해인 “특별출연 안보현, 짧게 도와주러 왔다가 제일 고생해”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09
정해인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정해인이 '베테랑2'에 특별출연한 안보현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황정민과 정해인은 9월 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격한 액션을 소화한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황정민은 "제작진들이 워낙 베테랑이라 액션 때문에 힘든 건 없었지만, 날씨가 힘들었다. 엄동설한에 액션하느라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정해인은 "짧게 도와주러 왔다가 가장 많이 고생한 사람이 안보현 배우"라고 특별출연한 안보현을 언급하며 "아픈 거 뻔히 보이는데 참고 묵묵하게 모두를 안심시키는 모습이 든든했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저는 류승완 감독님을 만나 '액션은 이렇게 찍는 거구나' 제대로 느껴볼 수 있었다. 무엇보다 '안전제일'이었다. 위험천만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두의 안전이 우선시됐던 촬영장이어서 무섭거나 두렵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THE END
62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